한국공항공사, 가을맞이 ‘테마여행 10선 항공연계 상품’ 판촉

포스터=한공공항공사
포스터=한공공항공사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한국공항공사는 (사)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가을을 맞아 전국 방방곡곡의 숨은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테마여행 10선 항공연계 상품’ 판촉을 실시한다.

테마여행 10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3~4개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관광권역으로 묶어 우리나라 곳곳의 관광명소를 여행할 수 있게 한 상품이다.

1박2일 동안 김포-울산 노선을 이용하는 ‘불국사 야간투어’는 예불과 명상 등 사찰을 체험하고 야경이 인상적인 경주 안압지를 볼 수 있다.

김포-여수 노선은 이순신광장, 선어시장 등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명소를 둘러보고 제철음식을 맛볼 수 있고, 김포-광주을 이용하면 우리나라 대표 민간 원림 담양 소쇄원을 여행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항공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최대 30%까지, 숙박은 20%, 체험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항공결합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1+1 이벤트와 테마여행 10선 상품과 항공권을 각각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 교통비의 30%를 페이백 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항공수요를 분산시켜 지방공항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촉 행사를 통해 국내 여행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예약은 인터파크투어에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