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말까지 ‘유플레이 프리미엄’ 1년 약정 시 40% 할인 적용
VOD 구매·영화, 드라마 시청 고객 대상 증정 및 추첨 이벤트

이미지=LG유플러스
이미지=LG유플러스

[이지경제=김용석 기자]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 ‘U+tv’에 추석을 맞아 ‘유플레이’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에 출시한 유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독점 공개하는 해외 OTT 오리지널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 애니까지 전 장르의 콘텐츠 7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먼저 LG유플러스는 9월 말까지 유플레이 약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플레이 프리미엄 1년 약정 시 모든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을 적용해 월 924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또 조정석 주연 영화 ‘파일럿’ VO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5명), 5000원 상당의 VOD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파일럿 VOD 구매 고객은 유플레이 1개월 무료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13일부터 26일까지는 미국 영화 제작·배급사 컬럼비아 픽쳐스의 100주년을 기념해 ‘컬럼비아 픽쳐스 100주년 기념관’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를 최다 시청한 유플레이 고객 50명에게 ‘1만원 GS주유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연휴 기간 최신 유료 영화 VOD를 1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VOD 이용권을 제공하고, 올 상반기 인기작 ▲파묘 ▲외계+인 2부 ▲쿵푸팬더4 등 VOD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