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내식 메뉴 5종 ‘간편식’으로 출시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티웨이항공 기내식을 쿠팡에서 만난다.

티웨이항공은 자사의 기내식을 10월 중순부터 쿠팡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자사의 기내식을 10월 중순부터 쿠팡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자사의 기내식을 10월 중순부터 쿠팡을 통해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간편식으로 선보인 기내식은 인기 메뉴인 잡채 불고기덮밥과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갈비찜 덮밥, 곤드레나물 비빔밥, 리얼 함박스테이크밥 등 5종이다. 메뉴별로 단품과 셋트 상품을 함께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쿠팡에서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쿠팡의 새벽배송 서비스,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간편식으로 만든 기내식이 간단한 온라인 주문과 빠른 새벽배송, 간단한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향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기내식 메뉴의 출시를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항공기에서 즐겼던 기내식으로 여행의 감성과 맛을 집에서 편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며 “인기가 가장 많았던 메뉴로 구성해 손쉬운 가정 간편식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의 여행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기내식 온라인 판매와 더불어 무착륙 관광 비행, 크루 클래스 객실 훈련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접점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