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하이에어·에어서울, 내륙 항공 노선 소개·판매
​​​​​​​비대면 공항 이용 공유…최대 90% 할인·경품 ‘풍성’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는 공사 유튜브 채널에서 내륙 노선 활성화를 위한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공사 유튜브 채널에서 내륙노선 활성화를 위한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이미지=한국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는 공사 유튜브 채널에서 내륙노선 활성화를 위한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이미지=한국공항공사

이 판매 방송은 이달 28일(티웨이항공) 시작해 다음달 1일(하이에어), 3일(에어서울) 3일간 오후 7시부터 1시간 내외로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티웨이항공과 하이에어, 에어서울이 운항 중인 내륙 항공 노선을 소개하고 최대 90% 할인된 가격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비대면 공항 이용법과 내륙노선을 이용한 안전하고 저렴한 지방 여행 방법, 지방의 숨겨진 관광지 등을 소개하며, 무료 항공권, 항공사 기념품,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 판매 세부 일정과 참가혜택은 공사 웹사이트와 각 항공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코로나19로 위기를 겪고 있는 항공업계와 지역경제가 다시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제주에 집중된 국내 여행 수요를 분산하는 효과가 기대되는 만큼 안전하고 편리한 공항 서비스 제공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