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싸이월드’와 손잡고 ‘협업 상품’ 선보인다
​​​​​​​CU-유안타증권, 선착순 1만명…‘주식 룰렛 이벤트’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편의점업계가 싸이월드, 증권사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활발한 협업을 펼치고 있다. 

편의점 GS25가 싸이월드와 함께 감성 충만 프로젝트에 나선다. 사진=GS리테일
편의점 GS25가 싸이월드와 함께 감성 충만 프로젝트에 나선다. 사진=GS리테일

편의점 GS25는 돌아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싸이월드와 함께 감성 충만한 ‘뉴트로(신복고)’ 프로젝트에 나선다. 

11일 GS25는 7월 ‘싸이월드제트’와 맺었던 온ž오프라인 메타버스 시너지 창출에 대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신복고 콘셉트의 감성을 살린 ‘GS25×싸이월드’ 협업 기획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GS25는 싸이월드를 이용자들이 흑역사를 추억할 때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흑당 맛의 ‘싸이월드흑역사팝콘’을 이달 21일 첫 번째 상품으로 선보인다.  

GS25는 ‘싸이월드’와 연관된 10여 종의 협업 상품들을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싸이월드 개시 후 쇼핑 채널에 GS25, GS더프레시를 이용할 수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도 단독 진행할 예정이다. 

싸이월드 이용자들은 싸이월드 쇼핑 채널에 접속해 GS리테일의 편의점, 슈퍼마켓의 상품과 서비스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나아가 GS리테일 전용 미니홈피 개설, 방명록 작성 등 싸이월드와 함께 메타버스에서의 다양한 서비스도 선보일 방침이다.

황보민 GS25 가공기획팀 담당자는 “추억의 싸이월드를 이제는 가까운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싸이월드 협업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싸이월드와 함께 감성 충만한 상품들을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CU가 유안타증권과 손잡고 100% 당첨 룰렛 이벤트 ‘1만원의 행복’을 진행한다. 사진=BGF리테일
CU가 유안타증권과 손잡고 100% 당첨 룰렛 이벤트 ‘1만원의 행복’을 진행한다. 사진=BGF리테일

CU는 유안타증권과 손잡고 100% 당첨 룰렛 이벤트 ‘1만원의 행복’을 진행한다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는 단돈 1만원으로 주식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CU에서 1만원 이상(택배, 복권, 담배 등 일부 품목 제외)의 상품을 구매하고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뒤 CU의 멤버십 앱 ‘포켓CU’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코드를 수령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 모바일 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령한 이벤트 코드와 함께 유안타증권 중개형 ISA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주식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선착순 1만명에게 주어진다. 

1만원의 행복 이벤트 대상 주식은 업계 1위 편의점 CU의 운영사인 BGF리테일, 화장품 대장주로 꼽히는 LG생활건강, 삼성전자, 농심, 광동제약, 크라운해태홀딩스, 대한제당 등 7개 종목이다

당첨자에게는 해당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금액 상당의 현금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이벤트 시작일 이전 유안타증권의 위탁 또는 중개형 ISA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이다. 해당 이벤트는 포켓CU 가입 ID 하나당 1회 참여 가능하며, 1만주가 모두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금융업계가 편의점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것은 편의점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실제 올해 유안타증권의 신규 고객 중 35%가 20~30대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