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오피스 론칭 이후 첫 콘퍼런스 행사 참여
전 세계가 주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및 전략 제시

사진=LTK
사진=LTK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엘티케이(이하 LTK)가 마케팅 트렌드 지식 콘퍼런스 ‘2024 디지털 마케팅 서밋(이하 DMS, Digital Marketing Summit)’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LTK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함으로써 브랜드를 알리고 함께 제휴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를 다수 영입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석한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맞춤형 상품을 소개하고 제안하는 과정을 통해 네트워킹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LTK는 부스를 방문한 신규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DMS 현장 등록대에서 참가 접수를 완료하면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웹캠 커버를 증정한다. 또 LTK 부스를 방문해 행사 후 미팅 일정을 예약하면 한정판 LTK 굿즈를 선물로 제공하고,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권무성 LTK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LTK의 비전 및 크리에이터와의 성공적인 협업 사례를 국내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LTK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더 많은 브랜드가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