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500명 혜택 제공

사진=클래스101
사진=클래스101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클래스101이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연구독 반값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구독 반값! 수험생 특별 할인'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와 학업으로 미뤄둔 취미나 배우고 싶었던 것을 도전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로첫 구독을 시작한 수험생 500명 한정 연간 구독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인 만큼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험표 인증이 필요하다. 이벤트 페이지 내 ‘수험표 인증하기’를 눌러 수험표를 인증한 뒤 그 아래의 수험생 할인가로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결제하면 할인가에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클래스101은 취미, 자기계발, 수익창출, 커리어 등 5300개 이상의 다채로운 클래스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수험생들이 그동안 미뤄뒀던 취미, 운동, 음악, 댄스 등 배우고 싶었던 새로운 분야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만수 클래스101 마케팅팀 리드는 “학업을 위해 그동안 참아왔던 버킷리스트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클래스101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래스들을 통해 새로운 도전 뿐 아니라 자신만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