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7월 5일까지 디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응모 가능

박카스맛 젤리X라이즈 팬사인회 프로모션.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이지경제=전수인 기자] 동아제약이 ‘박카스맛 젤리’ 모델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25일부터 7월 5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과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에서 박카스맛 젤리 신맛(8입)을 구매하면 라이즈 멤버 모습이 담긴 라이즈 스티커도 함께 동봉되며 자동으로 라이즈 팬사인회에 응모된다.

라이즈 팬사인회는 7월 12일 부산에서 진행된다. 팬사인회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7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카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X(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카스맛 젤리 메인 모델인 라이즈는 최근 첫 미니앨범인 ‘라이징(RIIZING)'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로 국내외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등 3종으로 구성된 박카스맛 젤리는 최근 교원 빨간펜 컬래버, 라이즈 모델 선정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는 가까운 약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 모델인 라이즈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