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하고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것 모토로 한 ‘닥터블릿’ 선보여
우수 원료 바탕으로 의사와 공동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순차 출시

사진=
사진=닥터블릿헬스케어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닥터블릿헬스케어는 신뢰성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론칭한다.

다이어트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으로 이름을 알린 닥터블릿헬스케어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블릿’은 사명을 그대로 적용해 앞으로 닥터블릿헬스케어의 성장에 견인차 역할을 할 브랜드로서 자신감을 반영했다. 일상에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트렌디하고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하며, 우수한 원료를 바탕으로 의사와 공동 개발해 믿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닥터블릿만의 차별화된 배합 비율과 원료를 사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닥터블릿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닥터블릿 종합 비타민’을 출시한다. ‘닥터블릿 종합 비타민’은 섭취하기 편한 분말 제형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13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포에 모두 담았다. 특히 뼈와 눈, 혈액, 항산화를 위한 고함량 비타민 4종을 집중 배합해 성장기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안전한 유럽산 원료를 100%로 사용했으며 부원료 14종도 함유됐다.

이번 신제품은 한 박스 100포로 구성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하루 200원 대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닥터블릿 종합 비타민’은 닥터블릿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블릿헬스케어 관계자는 “닥터블릿 론칭을 통해 가성비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닥터블릿헬스케어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