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240Hz 지원하는 ROG 스위프트 OLED 모니터 출시
에이수스만의 독자적인 기술 더해 사용자 편의성 더해

사진=에이수스
사진=에이수스

[이지경제=김용석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는 4K WOLED 게이밍 모니터 ‘ROG 스위프트 OLED PG32UCDP(이하 ROG PG32UCDP)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ROG PG32UCDP는 32인치 OLED 기반으로 4K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로, 3세대 ROG OLED, MLA+ 기술이 적용돼 동급 대비 15% 밝은 비주얼을 제공한다. 여기에 OLED Anti-flicker 및 ELMB 기술, 오토 KVM 및 90W를 지원하는 USB 타입-C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ROG PG32UCDP의 가장 큰 특징은 단축키를 통해 4K, 240Hz 또는 FHD 480Hz 비주얼을 실시간으로 전화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이머를 FPS 게임에서 부드러운 비주얼과 반응성, 그리고 디테일 가득한 게이밍 환경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번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적의 열 관리를 위해 커스텀 방열판 설계를 통해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이를 보완하기 위한 픽셀 클리닝, 픽셀 무브, 스크린 세이버 등 추가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ROG PG32UCDP는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며, 국내 공식 유통사를 통해 온/오프라인 쇼핑몰 및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