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9일 18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가수 10CM 초청 콘서트 등 풍성한 이벤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사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사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개점 8주년을 맞아 이달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 간 개점 8주년 기념 대규모 쇼핑 행사 ‘Happy 8irthday’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송도점은 행사 기간 동안 180여개 브랜드의 단독 세일, 특가 상품, 구매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간 ▲해외패션 브랜드 최대 30% 추가 할인 ▲180여 개 브랜드 초특가 아이템전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MZ세대를 위한 패션 브랜드 신규 오픈 프로모션 ▲인기 F&B브랜드 팝업 ▲콘서트․어린이 미술 전시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해외 패션 브랜드 마이클코어스, 페트레이, 바쉬, 골든구스 등 47개 브랜드는 기존 할인 판매가 대비 최대 3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PXG, 노스페이스 등은 브랜드별 특가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총 180여개 브랜드에서 최대 80% 할인된 초특가 아이템전을 선보인다.

대형 브랜드 쇼핑 혜택도 이어진다. 국내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1년에 한 번 열리는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패션브랜드 폴로 랄프로렌도 4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품권 리워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송도점은 이번 행사 기간 수제버거 맛집 폴트버거, 성수동 츄러스 맛집 다이버츄 등 유명 F&B브랜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송도점 오픈 8주년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통합앱에서 28일까지 인천 대표 럭셔리 명소 인스파이어 숙박권, 파라다이스시티 시메르 이용권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 아울렛 쇼핑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했다.

다음달 12일에는 1층 야외주차장에서 가수 10CM의 콘서트도 열 예정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관계자는 “개점 8주년을 맞아 성원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풍성한 쇼핑 혜택과 행복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