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인증 거친 콜라겐 건강기능상품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출시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동국제약이 새로운 브랜드 ‘콜라겐 사이언스 RX’를 발표하고 해당 브랜드 신제품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

동국제약이 새로운 브랜드 ‘콜라겐 사이언스 RX’를 발표하고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이 새로운 브랜드 ‘콜라겐 사이언스 RX’를 발표하고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콜라겐 사이언스 RX’ 브랜드의 첫 상품인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건강과 보습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건강기능식품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일 섭취 최대 함량인 3270㎎이 들어있다.

특히 함유된 콜라겐 펩타이드는 순도 100% 어린(漁鱗)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한 저분자 콜라겐으로 흡수율이 높은 액상형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동국제약이 독자 연구·개발한 프랑스산 병풀추출물 1만ppm도 함유됐으며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이 없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까다로운 인체 적용 시험 결과 9가지 피부 건강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제”이라며 “앞으로 ‘콜라겐 사이언스 RX’가 대표적인 콜라겐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다양한 콜라겐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전국 53개 백화점 내 메이올웨이즈 매장,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온라인몰 ‘디케이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