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요기요에서 최대 9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에서 대국민 메뉴 최대 9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요기요 앱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메뉴 주문 시 누구나 기본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에서 대국민 메뉴 최대 9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너시스BBQ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에서 대국민 메뉴 최대 9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너시스BBQ

 

요기요 슈퍼클럽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3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해  최대 9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치킨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메뉴는 총 7종이다.

단품으로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한 마리·반반·블랙페퍼 및 오리지날 양념치킨까지 총 4종이 포함돼 있다. 

단품만으로 아쉽다면 인기 메뉴로 이루어진 총 3종의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BBQ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대국민 메뉴로 자리잡은 황금올리브 치킨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BBQ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