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신청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14일까지 러닝크루 6기를 모집한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를 모집한 이래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14일까지 러닝크루 6기를 모집한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14일까지 러닝크루 6기를 모집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선발된 라이브스웨트 6기는 이달 2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주간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은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진행하며,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돼 있다.

다만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은 변동 될 수 있다.

활동 기간 6기 멤버들에게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스웨트 6기는 마라톤 10㎞ 코스에 도전하고 싶은 2030 러너를 대상으로 총 4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0만원이다.

 참가희망자는 이달 14일까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공식 인스타그램(@pocarisweat_runningcrew)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17일 예정이다.

양준혁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담당자는 “크루 멤버들과 함께 땀 흘리며 러닝 목표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스웨트 6기 모집에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