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시대’에 맞춰 최신 CPU 탑재한 AI PC 공개
친환경 요소 적용한 프로젝터 등 여러 신제품 공개

사진=에이서
사진=에이서

[이지경제=김용석 기자] 에이서는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현지 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전시회 ‘IFA 2024’에 참가해 여러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에이서는 최신 프로세서를 결합한 AI PC 부터 친환경 제품까지 혁신적인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여러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신제품 ‘스위프트 고 14 AI’와 ‘스위프트 14 AI’ 노트북으로 코파일럿+ PC 라인업을 확장했다.

새롭게 출시된 ‘스위프트 코파일럿+ PC’ 2종은 에이서의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통해 보안은 물론, 생산성까지 향상시킨 모델이다. 추가로, WI-FI 7을 지원해 빠른 속도의 연결 유지가 가능하다.

여기에 에이서는 베로의 새로운 프로젝터 라인업을 공개했다. ‘에이서 베로(Vero) PD2528ic’과 ‘에이서 베로 PD2328’ 2종으로 고성능의 에너지 효율적인 기술을 제공하도록 친환경적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베로 PD2 시리즈 프로젝터는 최신 4세대 LED 광원을 탑재하여 이전 모델 대비 밝기가 최대 18.5% 향상됐다. 최대 3700 안시 루멘을 지원해 또렷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하며, REC 709 색역 120%를 지원해 실제와 거의 비슷한 색상과 톤이 재현된다.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