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어피치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해 신제품 선보여
수박 필링, 복숭아 아이싱, 망고 스프레드 등을 활용해 여름의 맛 담아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여름 신제품 5종을 오는 2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치 바캉스를 테마로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들이 해변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도넛으로 표현했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수박 필링, 복숭아 필링, 애플망고 필링 등 여름철 대표 과일의 맛과 캐릭터들을 조화롭고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신제품은 총 5종으로 선보인다. 수박 필링과 수박캔디 아이싱을 토핑해 수박 한 조각을 그대로 보는 듯한 ▲수박 냠냠 라이언, 복숭아 필링 및 복숭아 아이싱으로 어피치 캐릭터의 매력을 살린 ▲복숭아 쪽쪽 어피치, 춘식이 대표 플레이버인 고구마 맛의 크림을 충진하고 노란 아이싱으로 춘식이를 표현한 ▲볼빨간 춘식이, 하트 선글라스를 쓴 라이언 모습의 ▲하트 뿅뿅 라이언, 망고 스프레드와 애플망고 필링으로 망고 맛을 살리고 서핑보드를 타는 무지&콘을 토핑한 ▲망고타는 무지&콘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X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은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하남점 및 김포점, 코레일 청량리 역사에서 협업 팝업 매대를 운영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게 인기 있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여름의 맛이 담긴 이번 신제품과 함께 달콤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해 폭넓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