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111 랭크 달성 시 프리미엄 문화생활 혜택

사진=롯데컬처웍스
사진=롯데컬처웍스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카카오와 함께 '대학생 랭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생 랭킹전'은 5월 20일부터 6월 14일까지 카카오에서 출시한 톡학생증을 인증한 대학생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쌓이는 랭킹 점수를 통해 랭커에 도전하는 이벤트다. 미션은 톡학생증 인증하기로 시작헤 롯데시네마 앱 출석하기, '대학생 랭킹전' 이벤트 공유하기,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예매하기다. 각 미션마다 풍부한 혜택이 주어지며 참여만 해도 쌓이는 랭킹 점수를 통해 랭커에 도전할 수 있다.

미션 수행을 통해 지급되는 랭킹전 점수 톱 111명에 안착한 랭커들에게 프리미엄 문화생활 혜택이 쏟아진다. 1위에게는 시그니엘 숙박권(2인)&샤롯데씨어터 뮤지컬(2매)&몽드샬롯 식사권(2매)이 지급되며, 2~3위 에게도 풍성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이 외에도 4위부터 8위까지의 108명의 랭커들을 위한 ▲샤롯데 관람권 ▲TGIF 식사권 ▲부산 라발스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톱 4 랭커 학교에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아날로그 탁상시계 ▲라떼는 춘식이 아크릴 키링 굿즈 등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대학생 랭킹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일용 롯데컬처웍스 제휴팀 팀장은 "학업으로 지친 대학생들이 롯데시네마를 통해 다양한 문화생활을 경험해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임을 밝히며 "롯데시네마와 카카오가 향후에도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