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영상 온에어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 진행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KGC인삼공사가 24일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부터 식사 후 운동과 공부에 노래 연습까지 하는 일상을 보여준다. 바쁜 시간 속에서 임영웅은 정관장을 챙기며 매일의 힘을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와 팬에 대한 애정 가득한 시그니처 인사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으로 유명한 국민가수 임영웅은 정관장 광고에서도 오래도록 노래를 통해 힘을 전하기 위해 지치지 않고 꾸준히 나아가는 ‘히어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광고 내내 잔잔하게 흐르는 “당신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정관장으로 매일의 힘을 준비합니다”라는 내레이션은 광고 몰입도를 높이며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집중하게 한다.

이번에 공개된 정관장 임영웅 광고 영상은 TV를 비롯해 정관장 TV 유튜브, SNS,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글로벌 10년 연속 인삼 1위 브랜드 정관장과 슈퍼스타 임영웅이 만나 건강한 에너지를 더하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믿고 듣는 국민가수 임영웅과 근본부터 다른 정관장의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광고영상 온에어와 동시에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을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전국 매장 별 제품 구입 시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