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1일까지 모바일로 응모...총상금 500만원·인턴 가산점 부여

이미지=콴텍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AI자동투자 서비스 기업 콴텍이 영상 공모전 ‘2024 콴텍시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공모전은 수익이 나지 않으면 수수료를 받지 않는 콴텍의 운영 원칙을 투자자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 응모는 개인 또는 2인 이하 팀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3월 31일까지 콴텍 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자는 콴텍의 라디오 광고 음악과 ‘정직한 AI자동투자 콴텍’이라는 슬로건을 활용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

제작한 영상을 본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뒤 해당 URL 주소를 접수 페이지에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약 한 달간 심사를 거쳐 선정된 공모작은 ▲대상 200만 원(1명/팀) ▲최우수상 100만 원(1명/팀) ▲우수상 50만 원(4명/팀) 등 총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자는 이후 콴텍 인턴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받는다. 출품 규격과 접수 방법 등 공모전 상세 내용은 콴텍 앱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콴텍 관계자는 “콴텍 운용방식의 장점을 실제 투자자 입장에서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재치로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앞으로 콴텍은 투자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