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 시나모롤과 쿠로미, 따뜻한 홈웨어로 만난다”

이랜드글로벌 애니바디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 ‘쿠로미’. 사진=이랜드글로벌
이랜드글로벌 애니바디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 ‘쿠로미’. 사진=이랜드글로벌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이랜드글로벌 애니바디가 일본계 캐릭터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를 이달 11일 전국 애니바디 매장에서 선보인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는 올 한 해 산리오캐릭터즈 열풍을 이끈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쿠로미’의 각각의 색감을 살린 디자인으로 ▲밍크 스판 파자마 세트 ▲밍크 스판 팬츠 ▲면 파자마 세트 ▲면 긴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 상품은 부드러운 소재에 보온성을 높여 겨울철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모두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특히 대표 상품인 밍크 스판 파자마 세트는 밍크 소재의 우수한 보온성에 스판이 함유된 원단으로 따뜻하면서도 움직임이 편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애니바디는 온라인 팬들을 위해 19일 무신사에서 선오픈과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글로벌 애니바디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산리오캐릭터즈를 홈웨어에 담아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살렸다”며 “산리오캐릭터즈 웨어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