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토스뱅크·여기어때와 협력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대한항공과 함께 내달 31일까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특별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대한항공과 함께 내달 31일까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특별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현대백화점면세점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대한항공, 토스뱅크, 여기어때와 손잡고 면세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계속된다.

먼저 대한항공과 내달 31일까지 공동 기획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 5달러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기본 1마일과 추가 1마일을 적립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점에서 2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는 마일리지 적립과 ‘대한항공 콜라보 어메니티 파우치’를 제공한다.

토스뱅크, 여기어때와는 이달 27일까지 ‘키워봐요 적금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뱅크의 ‘키워봐요 적금’ 상품에 가입하고 8주간 매주 적금에 성공하면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2만원) 및 온라인 적립금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국내·외 숙소 할인 쿠폰을, 토스 뱅크는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분들께 다양한 영역에서 큰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여행사, 금융사 등과 협업한 공동 마케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