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경제=정윤서 기자]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물놀이 시설 ‘제주아쿠아나’가 야외 온수풀 수영장인 ‘오션풀’에서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를 오는 8월 말까지 개최한다.

금호제주리조트 및 제주아쿠아나의 오션풀 전경. 사진=금호리조트
금호제주리조트 및 제주아쿠아나의 오션풀 전경. 사진=금호리조트

7일 금호리조트에 따르면  ‘제주아쿠아나’는 금호제주리조트 내 위치한 물놀이장으로 실내 풀장을 비롯해 야외 온수풀 수영장인 ‘오션풀’, 유아풀, 노천 이벤트탕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넓은 제주 바다와 야자수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이 자랑이다. 천혜의 자연 환경에 둘러싸여 있는 오션풀은 밤이 되면 수중등의 불빛이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풀캉스(Pool+Vacance)’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됐다.

베테랑 DJ들의 매력적인 디제잉 공연이 펼쳐지는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는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공연 시간에 맞춰 오션풀도 오후 9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연장 운영되는 나이트 풀 이용 고객들에게는 LED 야광봉을 증정하며, 이용 요금 또한 성수기 기준 50% 이상 할인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된다. 디제잉 공연 중 빙고, 퀴즈 등 간단한 게임을 진행해 현장 고객들에게 금호제주리조트 조식 뷔페 식사권, 제주아쿠아나 무료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문을 연 풀사이드 바비큐 ‘오션그릴’의 여름 신메뉴들도 디제잉 공연과 함께 즐기는 풀캉스에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아름다운 제주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 디제잉 공연과 함께 여름밤 무더위도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