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8일까지 영업·마케팅·물류생산·재무·IT 등 5개 분야 접수

이미지=한국P&G
이미지=한국P&G

 [이지경제=양성모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는 상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 상반기 인턴십 모집은 ▲영업본부 ▲마케팅본부 ▲물류생산본부 ▲재무전략본부  ▲정보기술본부 5개 직무분야에서 이뤄진다. 대학교 3학년 혹은 4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면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온라인 시험,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시험에서는 P&G인재로서의 핵심 역량과 기본적인 논리, 추리, 수리 능력을 평가한다.

지원서 접수 및 온라인 시험 응시는 4월28일 마감이며, 서류 합격자 대상으로 5월 중 심층 인성 면접을 실시한다. 면접은 3차례에 걸쳐 한국어 또는 영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P&G 공식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턴십 프로그램은 올 7월부터 2개월간 진행된다. 이를 수행하는 대학생에게는 졸업 후 P&G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P&G는 채용 시 연봉은 대졸 신입사원 초임 기준 5740만원이며 250만원 상당의 복지비 및 별도의 성과급이 추가로 지급된다고 설명했다.

P&G 입사 후 인턴십 기간 동안 P&G 싱가포르 지사 방문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P&G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 모든 직원들이 더 넓은 시장을 경험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 파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