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10일 여름맞이 전 카테고리 상품 할인
총 30만원 상당 쿠폰팩 전 회원 대상 지급

사진=에이블리코퍼레이션
사진=에이블리코퍼레이션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에누리 세일’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에이블리 ‘에누리 세일’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오는 6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다가오는 무더위에 다양한 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 받으리’라는 의미를 담아 행사명을 정했다. 소호 및 브랜드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는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3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다양하게 구성해 필요할 때마다 원하는 상품을 더 자주, 많이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1000 포인트를 조건 없이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인트는 상품 결제 단계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1억 나눠 갖기’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더했다. 에누리 세일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 ‘오늘의 1억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 완료되며, 응모 고객 대상 총 1억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랜덤 지급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퍼빗, 블랙업 등 인기 쇼핑몰이 선보이는 여름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오다노, 나이키, 젝시믹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 애슬레저 등 패션 상품과 헌터, 락피쉬, 크록스 등 여름 대표 슈즈 브랜드의 샌들, 슬리퍼 등을 최대 93% 할인 판매한다. 

뷰티관에서는 롬앤, 페리페라, 스킨푸드, 에뛰드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색조, 스킨케어 상품과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유케이 슈가링 셀프 왁싱 세트’, ‘이지엔 푸딩 염색약’ 등 여름 필수 헤어, 바디 상품을 최대 89% 할인 혜택과 함께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오아, 마틸라, 바르닭 등 인기 라이프, 푸드 브랜드도 참여한다. 새로운 계절을 맞아 패션 포인트로 구매하기 좋은 폰케이스, 가볍고 시원한 순면, 시어서커 소재의 여름 이불, 미니 선풍기 등 다양한 라이프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고 외출이 늘며 쇼핑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 에이블리에서 원하는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에이블리의 고도화된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다양한 기획전 혜택으로 부담 없는 쇼핑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