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번째 엔지니어드 시리즈...“유산균 발효로 풍미 극대화”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여섯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6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을 출시했다.

커피앳웍스가 여섯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6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을 출시했다. 사진=SPC그룹
커피앳웍스의 여섯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이미지=SPC그룹

‘엔지니어드 커피’는 커피앳웍스의 대표 라인업이다.

전문가들의 기술이 집약된 커피라는 의미를 담아 SPC의 커피 전문가들이 무산소 발효가공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을 활용한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한정 제품 시리즈다.

새로 내놓은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은 SPC 커피 전문가들과 산지 생산자가 연구해 출시한 제품이다. 향긋한 멜론의 단맛과 요거트의 풍부한 질감, 라벤더의 향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받은 SPC그룹만의 유산균(SPC Healthguard S)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원료 발효에 최적화된 유산균으로 96시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풍미를 극대화했다.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는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브루잉 커피와 드립백, 원두로 즐길 수 있으며, 드립백과 원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다양한 가공방식을 활용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엔지니어드’ 시리즈의 여섯번째 제품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을 공개한다”며 “향긋함이 특징인 신제품과 함께 다가오는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