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보드와 파운데이션 결합된 ‘투매트리스 시스템’ 구현

수납쿠션 프레임 FU. 사진=청호나이스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청호나이스는 침대 프레임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침대 프레임 6종은 헤드보드와 파운데이션이 결합된 형태로 프레임 자체에 스프링 파운데이션이 장착돼 ‘투매트리스 시스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매트리스 하부에 파운데이션을 받쳐서 사용하는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신체하중을 분산시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고 매트리스 안정성을 확보해 수명이 연장되는 효과가 있다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다.

침대 프레임 6종은 ▲패브릭 프레임 FB ▲수납쿠션 프레임 FU ▲미니멀 템바보드 프레임 FT ▲쿠션 날개형 프레임 FG ▲쿠션 가죽형 프레임 CL ▲스퀘어 패브릭 프레임 SB로 구성돼 있다. 인테리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별 편의기능도 추가됐다. 수납쿠션 프레임 FU, 미니멀 템바보드 프레임 FT는 헤드보드에 3단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컨트롤 조명으로 별도의 무드등 없이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고속충전이 가능한 USB포트가 내장돼 전자기기 충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품 라인업 중 ▲패브릭 프레임 FB ▲쿠션 날개형 프레임 FG ▲쿠션 가죽형 프레임 CL ▲스퀘어 패브릭 프레임 SB 제품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관리가 편한 소재로 제작돼 아이 및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침대 프레임 사이즈는 6종 모두 슈퍼싱글(SS), 퀸(Q), 킹(K) 등 3가지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