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마리의 새우로 새롭게 즐기는 버거킹 베스트셀러
킹등급 회원 9900원에 ‘7꽉 통새우 와퍼 세트’ 제공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비케이알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꽉 통새우 와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식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하여 즐기는 DIY 트렌드가 일상이 된 가운데 ‘꽉 통새우 와퍼’ 또한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통새우 와퍼’를 맛있게 먹는 ‘꿀팁’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반영했다.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와 갈릭페퍼 통새우 4마리로 구성된 ‘통새우 와퍼’에 새우를 더 추가해, 햄버거를 먹는 내내 통통한 통새우가 육즙 가득한 고기 패티와 함께 입 안 가득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춰 ‘꿀조합’ 레시피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 이번에는 ‘꽉 통새우 와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사용 가능한 앱 쿠폰을 제공한다. 

우수회원 등급인 킹등급 회원은 통새우가 3마리 추가된 ‘7꽉 통새우 와퍼 세트’를 정상가보다 13%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일반 회원에게는 통새우가 1마리 추가된 ‘5꽉 통새우 와퍼 세트’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고객들이 공유해 주시는 ‘꿀조합 레시피’는 버거킹을 더 특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며 “실제 ‘통새우 와퍼’ 통새우 추가 옵션 누적 판매량이 약 200만개에 달할 정도로 고객 공유 레시피의 영향력이 큰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꿀조합 레시피를 메뉴 개발 혹은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