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롱 이지 반팔 티셔츠와 이지 워터 쇼츠 등 인기

BYC가 여름철에 활동하기 좋은 이지웨어인 올데이롱 이지 반팔 티셔츠와 이지 워터 쇼츠를 선보였다. 사진=BYC
BYC가 여름철에 활동하기 좋은 이지웨어인 올데이롱 이지 반팔 티셔츠와 이지 워터 쇼츠를 선보였다. 사진=BYC

[이지경제=이경숙 기자] BYC가 무더운 여름에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BYC 올데이롱 이지웨어를 제안한다. BYC 올데이롱은 20~30대 젊은 세대들을 위한 새로운 컨셉의 제품 라인으로 하루종일 자유롭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녀 공용인 BYC 이지 반팔 티셔츠는 면 혼방으로 부드럽고 구김이 적으며 신축성이 좋다. 내외면이 서로 다른 이중직 원단으로 내면이 냉감 기능성 소재라 쾌적하고 시원하며, 여유 있는 핏에 원포인트 나염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컬러는 베이직한 크림, 그린, 멜란그레이 3가지로 구성해 하의 제품과 쉽게 매치할 수 있다.

또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쇼츠를 추천했다. 이지 워터 쇼츠는 가벼운 나일론 원단의 캐주얼한 남녀 공용 제품으로 포켓 한쪽 면이 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주머니에 물이 차지 않는다. 여름철 바캉스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가볍고 시원하게 코디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다크그린, 옐로우 3가지다.

BYC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언제 어디서든 쾌적하고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이지웨어가 인기”라며 “BYC 이지웨어 제품은 가볍고 착용감이 좋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하기 쉬워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