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내 ‘핫식스 더킹’ 부스 운영
시음존·포토존·라운지 설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지경제=황정일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핫식스 더킹’이 오는 15~16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되는 ‘2024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로, 작년에는 3일간 약 12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알렌 워커, 알록, 체인스모커스 등 인기 DJ들이 참여한다.

핫식스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년 연속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핫식스 더킹을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 등 핫식스 더킹 6종을 시음할 수 있으며 포토존과 라운지도 운영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스크래치 카드 경품 행사에 참여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중 라운지 이용권에 당첨된 관람객은 올해 새롭게 마련된 2층 라운지에서 핫식스 더킹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소비자에게 강력하고 짜릿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6월 말 홍대에서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 등 핫식스 더킹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핫식스 더킹은 ▲핫식스 더킹 파워 ▲핫식스 더킹 포스(저칼로리) ▲핫식스 더킹 러쉬 ▲핫식스 더킹 제로(제로칼로리) ▲핫식스 더킹 크러쉬 피치(과즙)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 등 총 6종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