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최초 인기 제품 17종 대상...렌탈료 15% 추가 할인

이미지=코웨이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코웨이는 5월31일까지 역대급 혜택을 담은 ‘코웨이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페스타는 본격적인 이사와 웨딩 시즌을 맞아 코웨이가 준비한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이다.

우선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할인 대상은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안마베드 등 코웨이 베스트셀러 17개 제품이다.

반값 할인은 제품에 따라 할인 기간이 다를 수 있다.

아이콘 정수기2와 프라임 비데 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싱글파워 공기청정기 등 행사 제품을 세트로 렌탈 시 약정 기간 동안 매월 렌탈료의 15%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 등 코웨이 제휴카드로 렌탈료 결제 시 최대 7만원의 캐시백도 제공한다.

코웨이닷컴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타임 특가 세일과 위클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웨이 매장 체험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주고,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헤어드라이기, 아이패드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코웨이페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최대 5만원의 네이버페이 N포인트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본격적인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코웨이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코웨이페스타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