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 비데 스스로케어…인증 받은 살균 모듈 통해 유로, 노즐, 도기 관리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BAS40-A). 사진=코웨이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코웨이는 비데 신제품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BAS40-A)’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는 유로, 노즐, 도기를 자동으로 관리하는 3단계 살균 시스템을 탑재했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하며 기존 코웨이 비데 제품 대비 살균수 분사 각도가 넓어져 도기 위쪽까지 세척한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사용 전후로 두 번 더 살균 케어한다. 오염물질과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은 분리 교체할 수 있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본체 방수 IPX5등급을 적용했으며 세척이 자주 필요한 커버와 변좌, 조작부는 한 단계 강화된 IPX6등급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 히터 성능을 향상시킨 하이브리드 탱크를 탑재해 온수 온도 도달 시간과 전력 소모를 줄여 에너지 효율을 강화했다.

스스로케어 비데는 전문가 관리 서비스와 자가관리 중 선택 가능하다. 전문 관리 서비스 선택 시 서비스 전문가가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주요 부품 교체, 제품 세척 등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관리 시 12개월마다 필터, 노즐팁/커버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배송해준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