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오늘도 배송’ 프로모션 진행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G마켓이 29일까지 ‘오늘도 배송’ 프로모션을 열고 추석 선물세트, 제수용품 등을 당일‧새벽배송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G마켓은 29일까지 ‘오늘도 배송’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 제수용품 등을 당일‧새벽배송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G마켓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에서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한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27일부터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한 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홈플러스, GS Fresh Mall과 함께 하는 ‘당일배송’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매일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1회 제공한다.

‘선물하기’ 서비스의 경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하기’ 구매 하면 자동 응모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순금 3돈(11.25g)’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사전에 미리 명절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GS Fresh Mall 등 국내 대표 마트 3사의 당일배송 상품을 엄선해 기획한 것” 이라며 “전국의 대형마트 임프라를 활용해 선물세트부터 제수용품, 기타 식자재 등을 바로바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