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와 ‘농가 상생 도모 위한 MOU’ 일환
도시락 등 인기상품 8종 상품 타임세일 진행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GS25가 25일부터 약 3주간 가장 잘 팔리는 도시락, 김밥, 주먹밥 8종 상품의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GS25에서 모델이 아침밥먹기캠페인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jpg
GS25가 25일부터 약 3주간 가장 잘 팔리는 도시락, 김밥, 주먹밥 8종 상품의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GS25

편의점 GS25는 아침밥 먹기 식습관 형성과 우리 농가 살리기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정부와 기업이 뜻을 같이 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8월18일 ‘쌀의 날’을 계기로 전국민이 아침밥을 챙겨먹는 식습관 형성 지원, 쌀 농가 상생 도모,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정책 발굴 등을 골자로 GS리테일, 농식품부, 농협경제지주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실행된다.

아침밥 먹기 캠페인은 9월25일부터 10월5일까지 약 3주간 전국 1만7000여개 가맹점에서 진행한다.

GS25는 ▲혜자로운집밥두부김치제육을 비롯한 도시락 2종 ▲계란전주비빔김밥을 비롯한 김밥 3종 ▲풀참치마요주먹밥을 비롯한 주먹밥 3종 등 가장 잘 팔리는 프레시푸드 8종을 캠페인 기간 중 오전 6시~ 9시 사이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원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권영환 GS리테일 간편식품부문장(상무)은 “이번 농식품부와의 협업으로 전국민 아침밥 먹기 습관이 확산되고 우리 농가 소득 증진에도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GS25는 앞으로도 사회 공헌적 플랫폼 기능을 충실히 해 ESG 경영 강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