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2023 FW 컬렉션 출시 기획전 진행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새로운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정 사진자료] 웰메이드 인디안 2023 FW 컬렉션 남궁민 화보 (2).jpg
웰메이드 인디안 2023 FW 컬렉션 남궁민 화보.  사진=세정그룹

웰메이드(WELLMADE)는 이달 새로운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웰메이드를 대표하는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은 ‘더 플레저 오브 에브리데이(The Pleasure of everyday)’를 테마로 신규 컬렉션을 준비했다. 바쁜 일상 속 예상하지 못한 순간을 만났을 때 느낄 수 있는 유쾌함, 즐거움 등의 감정을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캐주얼 무드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웰메이드의 또 다른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리와인드(REWIND)’를 테마로 클래식한 멋에 트렌디함을 더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세정 사진자료] 웰메이드 브루노바피 2023 FW 컬렉션 남궁민 화보 (1).jpg
 웰메이드 브루노바피 2023 FW 컬렉션 남궁민 화보. 사진=세정그룹

웰메이드는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화보에서 남궁민이 착용한 제품을 포함해 아우터, 니트, 슈트 셋업 등 다양한 가을 스타일을 볼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올해도 웰메이드만의 고품질, 고감도 제품력을 바탕으로 간절기부터 가을, 겨울까지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남궁민과 웰메이드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해 세련된 가을패션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