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印尼 수교 50주년 기념 9월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GBK에서 개최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이지경제=최희우 기자] KB국민은행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개최하는 'SMTOWN LIVE 2023' 콘서트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이 함께하는 이번 'SMTOWN LIVE 2023 SMCU PALACE @JAKARTA with KB Bank'(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SMCU 팰리스 @자카르타 위드 KB 뱅크)는 다음 달 23일 오후 6시30분(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Gelora Bung Karno Main Stadium(GBK,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광고 영상은 KB국민은행 모델 에스파가 등장한다. 인도네시아 KB부코핀은행 광고모델이기도 한 에스파는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공간을 넘나들며 양국을 연결하는 매개로 활약한다.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랜드마크인 모나스 타워에 도착하며 K-POP의 인도네시아 상륙을 알린다.

이후 SM 소속 아티스트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및 오는 9월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소개되면서 콘서트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KB국민은행 및 SMTOWN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볼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인먼트가 인도네시아 국민들을 위해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니 많이 기대해주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양국 문화교류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