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구매 고객 대상 24시간 스테이 보장으로 완벽한 호캉스
어린이 무료 조식, 이그제큐티브 룸 업그레이드 등 혜택 선봬

사진=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힐튼 산하 프리미엄 풀서비스 호텔 & 레지던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내달 1일 SSG닷컴(쓱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쓱라이브’에서 최초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8월1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60분간 SSG쓱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라방은 남은 여름 휴가는 물론 오는 추석 연휴부터 10월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에 ‘늦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본 방송 중 선보이는 객실은 ▲호텔 게스트 룸 ▲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호텔 프리미엄 코너 룸 ▲레지던스 디럭스 투 베드룸 스위트 ▲레지던스 프리미엄 투 베드룸 스위트 등 호텔 총 3종 및 레지던스 스위트 2종 타입으로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전 객실 예약 시 24시간 투숙이 보장되며 수영장, 24시 피트니스센터 이용 등 완전한 스테이케이션을 보장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SSG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조식 2인 할인 ▲만 12세 이하 어린이 무료 조식 ▲무료 엑스트라 베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권 등 다채롭게 준비된 추가 혜택을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SSG닷컴과의 첫 협업 방송을 기념으로 호텔 시그니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데메테르 런치 및 디너 뷔페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방송 중에만 만나 볼 수 있는 라방 1분 이상 시청자 전원 5% 할인 쿠폰, 방송 중 구매  시 전원 디럭스 룸 무료 업그레이드, 선착순 객실 추가 할인, 조식 추가 할인 등 혜택도 있으며 실시간 구매 인증 및 퀴즈 정답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