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기준 63㎡ 112가구ㆍ84㎡ 64가구 구성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투시도. 사진=DL건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투시도. 사진=DL건설

[이지경제=최준 기자] DL건설이 이달부터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분양에 들어간다.

광주 남구 봉선동 일원에 구축 예정인 이번 브랜드는 8개동 지하 2층~지상 19층, 전용면적 63㎡ 112가구, 84㎡ 64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일부 가구를 제외한 대부분 가구는 남향 위주로 설계됐으며 판상현 3~4베이 및 2면 개방 탑상형 구조를 채택했다. 

또한 특수 설계인 C2하우스를 적용해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탑 세탁존이 마련된다.

주차 공간은 가구당 1.3대로 조성됐다. 단지 내에는 실내놀이터, 프리미엄 독서실, 라운지 카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배치된다.

이번 분양 단지 장점은 교육 환경이다. 단지 인근 제석초등학교가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주월중학교, 봉선중학교, 서광중학교, 수피아여자중학교 등이 도보권에 있다.

주변 교통 환경 인프라도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 광주 도시철도 2호선 1단계 구간인 백운광장역 및 봉선역이 2026년 개통 예정이다.

이외에도 충장로 상권을 시작으로 봉선시장, 이마트, 남구청 등 생활 편의시설과 광주기독병원, 미래아동병원, 한일병원, 조선대병원, 전남대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근에 있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주택전시관은 광주 광산구 신촌동 682-12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2024년 10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