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유통업계가 5월 셋째주 월요일 ‘성년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GS25와 함께 성년의 날 기획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GS25와 함께 성년의 날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GS25와 함께 성년의 날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이달 말까지 GS25 모바일앱 ‘더 팝’ 및 직영 매장을 통해 ‘파티할때 와인어때’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와인, 리터스포트 캐슈넛, 마너웨이퍼 레몬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파티 장소와 숙소 이용을 위한 여기어때 공간대여와 숙소 할인 쿠폰을 함께 담았다.

와인은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화이트(슐로스 폴라즈 카비넷 라인가우), 레드(탈로 프리미티보&메를로 살렌토), 스파클링(프레시넷 퀴베 드 프레스티지) 3종으로 구성했다. 1종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더 팝 모바일앱으로 구매하면 매장을 지정해 주문하고 방문 수령하면 된다. 직접 구매가 가능한 GS25직영점은 9곳이다.

여기어때 앱에서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와인25플러스’ 상품권을 선착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권은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된다.

장보기앱 마켓컬리를 운영하는 컬리는 이달 12일까지 일주일간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전’을 진행한다. 

컬리는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미지=마켓컬리
컬리는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미지=마켓컬리

기념일 선물로 좋은 향수, 화장품, 꽃다발, 감사카드 등 22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3% 할인해 판매한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세번째 월요일, 로즈데이는 매년 5월 14일이다.

성년의 날 대표 선물로는 향수 70여 종을 제안한다. 올해 마켓컬리가 진행한 향수 기획전 중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만을 엄선했다. 우아한 장미향이 매력인 ‘랑방’ 루머2 로즈는 53% 할인가에 선보이고, 과일과 꽃향기의 ‘지미추’ 블러썸과 묵직한 나무향의 남성 향수 ‘베르사체’ 에로스는 각각 52%,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봄나들이 필수품인 화장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번 달부터 실외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된 상황이어서 메이크업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 선물 필수템인 꽃다발도 판매한다. 특히 마켓컬리가 4월 출시한 꽃다발 브랜드 ‘꼬티에’ 대표 상품 6종을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으로 7% 할인가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