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와 추어탕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든든한 한끼
국물 파우치, 즉석밥 데운 후 컵용기에 넣으면 완성

이미지=hy
사진=hy

[이지경제=이원진 기자] hy가 ‘편스토랑’ 우승 메뉴 장민호의 ‘장어추어탕 컵밥’ 2종(▲들깨 장어추어탕 컵밥 ▲산초 장어추어탕 컵밥)을 출시한다.

장어추어탕 컵밥은 예능 프로그램 KBS2 TV ‘편스토랑-모두의 점심’편 우승 메뉴로 가수 장민호의 두 번째 우승 레시피다.

신제품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장어와 추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컵밥형 간편식이다. 신선한 장어와 추어를 갈아넣은 국물에 된장과 고추장을 적절히 배합해 깊은 맛을 살렸다. 여기에 시래기를 넣어 든든함을 더했다. 기호에 따라 제품별로 동봉된 들깨, 산초가루를 넣으면 각각 다른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조리도 간편하다. 국물 파우치와 즉석밥을 전자레인지로 데운 후 컵 용기에 넣으면 조리가 완료된다.

안현우 hy 마케팅 담당은 “신제품은 이른 무더위 속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인 장어와 추어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편스토랑’을 통해 스타의 비밀 레시피를 활용한 개성 있는 밀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찌개, 볶음, 파스타, 스테이크 등 전통 한식부터 양식까지 총 48종의 밀키트를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