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색상 하나에 담아 나만의 컬러 만드는 글로우 립 팔레트
입술에 스며드는 듯 맑고 촉촉하게 광나는 립 메이크업 완성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원하는 컬러를 조합해 나에게 딱 맞는 글로우 립을 완성해 주는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MELTING FORMULA LIP PALETTE)를 출시했다.

루나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는 6가지 색상을 하나에 담아 나만의 립 컬러를 만들 수 있는 글로우 립 팔레트이다. 특히 도톰한 수분 광택을 표현해 주는 ‘케어밤’, 입술에 생기 있는 컬러를 더해주는 ‘틴팅밤’,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색상을 연출해 주는 ‘글로시밤’ 세 가지의 제형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루나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는 피부 온도에 따라 제형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멜팅밤 공법을 적용해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며, 여러겹 레이어링 해도 가볍고 맑은 광택감을 표현해 준다.

루나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는 예민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위해 카렌듈라∙호호바∙아몬드 오일 등 6가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루나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는 원하는 대로 색상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투명한 색상의 ‘스파클 샴페인’ ▲연한 피치 색상의 ‘크롭 포인트’ ▲맑은 피치 색상의 ‘멜티드 피치’ ▲투명한 쿨 레드 색상의 ‘체커 매트’ ▲톤 다운된 브릭 레드 색상의 ‘진저 슈슈’ ▲생기 있는 코랄 레드 색상의 ‘애프리콧 무스’ 컬러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