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라이크 봉봉’ 유니버스 반영...무선 프로젝터 선봬

사진=SPC
사진=SPC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 출시를 기념해 ‘우주의 외계인 프로젝터’ 굿즈를 선보이고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최고 아이스크림 행성들이 충돌해 ‘우주 라이크 봉봉’이 탄생했다는 이달의 맛 유니버스를 반영해 6월 굿즈 ‘우주의 외계인 프로젝터’를 기획했다. 이번 굿즈는 우주복을 입고 황금빛 아이스크림 콘을 들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헬멧 부분을 통해 7가지 색상의 영롱한 오로라와 별빛이 쏟아지는 무선 프로젝터다.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 기능까지 탑재해 원하는 공간에 오로라를 비추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우주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리모컨으로 오로라와 별빛의 밝기와 컬러 변경도 가능해 더욱 다양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해피포인트 또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9900원에 판매한다. 사전예약 기간 이후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이상 구매할 경우 1만 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우주 라이크 봉봉’ 출시를 기념해 6월 이달의 맛 유니버스에 몰입할 수 있는 ‘우주의 외계인 프로젝터’를 선보인다”며 “6월 한 달 동안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우주급으로 맛있는 신제품과 재밌는 굿즈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