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가기 좋은 4월을 맞아 '뮤지컬 관람 티켓’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 마련
개인 인스타그램에 일상 피드와 함께 나들이 가고 싶은 지인 태그하면 참여 완료

사진=교촌에프엔비
사진=교촌에프앤비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나들이 가기 좋은 4월을 맞아 교촌치킨을 애용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뮤지컬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교촌무나매표소’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무나매표소’는 무료 나눔의 의미를 지닌 ‘무나’와 문화 매표소를 합친 말이다.

매월 교촌치킨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문화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의 정기 문화 이벤트다. 매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외식은 물론 문화생활을 적극적으로 누리는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4월 무나매표소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교촌과 함께 하는 일상, 개인 일상 사진 및 사연 등을 업로드하고 함께 나들이 가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참여 완료 된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14일까지며, 당첨자는 1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총 8명이며,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관람 티켓 2매(S석)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소통하는 MZ세대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교촌이 마련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문화 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