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8일~4월15일 1천400여종 상품 최대 85% 할인

2m 폭 '와이드장'과 '인피니' 도어를 설치한 시그니처 붙박이장. 사진=한샘
2m 폭 '와이드장'과 '인피니' 도어를 설치한 시그니처 붙박이장. 사진=한샘

[이지경제=최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4월15일까지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쌤페스타는 매년 정기적으로 가구·인테리어공사·리빙용품 분야 인기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한샘은 이번 쌤페스타를 통해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혼부부 및 이사를 앞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품목을 작년 11월 진행됐던 쌤페스타보다 약 500여종 가량 늘린 점이 특징이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 특가 ▲신혼집 인테리어나 이사 시 필요한 상품을 세트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신혼·이사 특가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각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샘키즈 수납장과 무브미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 침대 등 가구/리빙 인기 상품과 부엌,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가 많은 봄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며 “온오프라인에서 인기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