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나랑드사이다 등 주력 제품 지원

왼쪽부터 김상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대리, 안국희 대한탁구협회 전무이사, 유승민 공동조직위원장,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의 모습이다. 사진=동아오츠카
(왼쪽부터) 김상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대리, 안국희 대한탁구협회 전무이사, 유승민 공동조직위원장,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팀장. 사진=동아오츠카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동아오츠카는 조직위원회와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 음료 후원 협약식을 7일 진행했다.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이달 16~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국제대회로 탁구 종목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총 40여개국 2000여명 선수단이 참여한다.

한국 국가대표로는 이상수와 장우진, 임종훈, 박규현, 안재현(이상 남자), 신유빈, 전지희, 이시온, 윤효빈, 이은혜(이상 여자) 선수가 출전한다.
 
특히 이 대회는 2024 파리올림픽 출전권이 걸려 있고, 아마추어 탁구 대회도 동시에 열려 많은 탁구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회 기간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와 오로나민C, 나랑드사이다 등 주요 제품을 후원할 방침이다.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를 후원해 굉장히 뜻깊다”며 “가치 있는 대회를 세계 각국 선수들, 생활체육인과 함께 만들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