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당일부터 최대 열흘 안팎으로 본인 및 가족 햬택
레스토랑 할인, 포토이즘 촬영권 등 다양한 옵션 제공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호텔업계에서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레스토랑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진 촬영권 선물 등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을 격려하고, 수험생의 합격 기원을 위해 수험표로 뷔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수험생 프로모션’을 수능 당일인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모모카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점심 뷔페 및 저녁 뷔페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포함 최대 4인까지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수험생 본인의 신분증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글래드 여의도.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연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 본인 포함하여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오는 16일부터 내달 8일까지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포토이즘 사진 촬영권 1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피스트 레스토랑.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피스트 레스토랑.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송도국제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오랜 수험생활로 지친 수능 수험생에게 격려의 마음을 담아 식음 업장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중식당 ‘유에’, 스테이크바 ‘베네’, 베이커리 ‘오뜨 파티세리’까지 모든 식음 업장에서 진행된다.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해 레스토랑이나 베이커리를 방문하면 수험생을 포함해 최대 4인까지 24%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 당일인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사진=보코 서울
사진=보코 서울 강남

IHG가 처음으로 한국에 선보이는 첫번째 보코(voco) 브랜드 보코서울강남(voco Seoul Gangnam)의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에서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 메뉴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아마리오에서 식사를 이용할 경우 1만5000원 상당의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는 케이준 포테이토에100% 화이트 트러플 오일과 트러플 제스트를 곁들여 고급스러운 풍미와 감칠맛이 일품인 스낵으로 남녀노소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아마리오의 인기메뉴 중 하나다. 이번 무료 메뉴 증정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뷔페 ‘데메테르(DEMETER)’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애프터 수능 페스타’를 진행한다. 

‘애프터 수능 페스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이 가족들과 즐겁고 특별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수험생 포함 성인 3인 뷔페 식사 시, 수험생 1인에 대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1명당 성인 2명을 동반할 경우에 수험생에게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 2명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4명의 성인과 함께 가면 된다. 데메테르 방문 시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를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노력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함께 애써준 부모 또는 조부모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페스타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