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 56명 참석 크리에이터 대상 행사 화제
LTK 크리에이터 초청 강연...패션 콘텐츠 제작·LTK 활용 노하우 소개

사진=LTK
사진=LTK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엘티케이(이하 LTK, 구 리워드스타일)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LTK X 싱글즈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크리에이터의 성공적인 사업 성장을 위한 “나만의 Shop을 오픈하세요!”를 타이틀로 진행됐으며, 56명의 국내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이 참석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대표적인 LTK 크리에이터 딘디가 강연자로 함께 하며 크리에이터로서 패션 콘텐츠를 제작하고 LTK를 통해 이를 수익화하는 방법과 LTK를 활용해 국내외 소비자 및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다양한 노하우들을 전수했다.

이외에도 LTK 마케팅 담당자가 진행하는 제품 교육에 대한 커리큘럼은 물론 1:1 컨설팅 존을 통해서 LTK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강연이 끝난 후에는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의 브랜드존을 체험할 수 있었다. 크리에이터들은 로에베, 톰 포드, 브루넬로 쿠치넬리, 브리오니, 자크뮈스 등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직접 착장해보고, 자유롭게 믹스 앤 매치하는 등 이벤트를 즐겼다. 또한, 현장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본인의 인스타그램과 LTK 앱에 포스팅하는 등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권무성 LTK 코리아 지사장은 “많은 국내 크리에이터들이 LTK 플랫폼을 통해 본인들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수익을 창출하고 보다 더 큰 규모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크리에이터분들이 더 많은 성공신화를 그릴 수 있도록 LTK는 꾸준히 적극적인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