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뷰티·생활·음료 브랜드 대거 할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LG생활건강이 뷰티, 생활용품, 음료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네이버에서 판매하는 '레드위크' 행사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뷰티, 생활용품, 음료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네이버에서 판매하는 '레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이달 15일까지 7일 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LG생활건강샵’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공식·직영몰 등에서 동시 진행된다. LG생활건강의 뷰티, 생활용품, 음료 브랜드 대다수가 함께 참가한다.

뷰티 제품 가운데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숨37°, 오휘, 빌리프, 비욘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특별 증정품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각 브랜드마다 진행하는 ‘브랜드 데이’에는 해당 금액의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LG생활건강 멤버십 라운지’에 가입하면 빌리프, 비욘드, VDL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체험 키트를 써볼 수 있는 라운지 전용 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대 7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생활용품의 경우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에서 FiJi 디나자임 세제,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홈스타 락스와세제 폼 스프레이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인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에너지 등 인기 음료 역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레드위크 기간 중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구매왕’ 3인에게는 아이폰15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네이버 스토어 알림 받기를 선택한 고객은 브랜드 별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