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자신감' 선물 캠페인 SAY NO 전개, 캠페인 기념 9월 한달간 최대 30% 할인
모기업 사노피 품질기준 그대로…199가지 품질점검 과정 거쳐 소비자에게 전달

세노비스가 지난
세노비스가 지난달 28일 출시한 '본앤조인트 플러스'의 사진. 사진=세노비스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건강자신감’을 선물하는 SAY NO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SAY NO’는 오늘도 부족한 체력 때문에 하고 싶은 것 앞에서 주저하며 작지만 소중한 일상을 포기하려고 하는 내면의 부정적인 목소리에 “NO!”라고 힘차게 외치라는 뜻이다.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에 대해 오랜시간 고민해 온 세노비스는 이번 추석, 바쁜 일상 속에 지치기 쉬운 우리들에게 ‘원하는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나에서 부모님 그리고 지인에게까지 확대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부족한 체력 자신감과 함께 선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에피소드를 배우 주현영을 통해 제시하며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낸다.

하루 필수영양을 1일 2캡슐에 꽉 담은 세노비스의 트리플러스는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와 미네랄까지 섭취할 수 있는 3-in-1 프리미엄 멀티비타민이다. 성별·연령에 따라 ▲트리플러스 맨, ▲트리플러스 우먼 ▲트리플러스 50+ 중 필요한 영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세노비스는 9월 한달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트리플러스 세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윷놀이 세트를 제공한다.

 

믿고 먹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캠페인 이미지. 사진=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캠페인 이미지. 사진=세노비스

세노비스는 호주 건강기능식품기업의 84년 전통과 기술을 그대로 담은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1938년부터 이어온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격한 원료 선정과 철저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건강기능식품을 보유하고 있다.

2010년 6월 국내 첫 선을 보인 세노비스는 출시 4년만인 2014년 685%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국내 최초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3in1 멀티비타민을 출시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같은 인기의 이유는 엄선된 품질의 검증된 원료만 사용하기 때문이다.

30cm 이하 소형어류의 오메가-3, 스웨덴 1위 특허 받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등 세노비스는 좋은 원료를 위해 까다롭게 고른다. 오메가-3는 중금속 걱정 없는 독일,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등의 소형어류 오메가-3만을 사용하며 제3자 검사기관인 Eurofin의 중금속, 환경호르몬 등 70가지 테스트까지 거쳐 검증에 검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글로벌기업의 까다로운 검수 절차를 거친다. 세노비스는 정식 통관된 원료라도 입고 시 모든 테스트를 한 번 거친다. 원료의 품질과 안전을 위해 대장균, 납, 수은 등 필수검사가 아니더라도 검사기능 항목을 모두 검사해 한번 더 점검한다.

모기업인 사노피의 엄격한 글로벌 우수 제조 및 품질기준(GMP)을 도입,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준 이상으로 관리한다. 기계의 세척방법, 보관창고의 온·습도 유지와 위생, 정전 시 제품관리 대비책까지 매뉴얼화해 철저히 관리한다.

제품이 담기는 병 세척 기준부터 제조시설 내 공기 중 부유하는 균까지 까다롭게 체크한다. 원료부터 제품이 만들어져 소비자에게 가는 단계에 199가지 품질점검 과정이 들어간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까지 적용했다. 연간 품질평가 시스템으로 연중 생산된 모든 제품을 A에서 Z까지 다시 검토한다. 매년마다 정기적으로 제품의 연구단계부터 중요 생산공정 관리, 안정성 평가, 소비자 이슈 등 전 과정을 검토해 수정 및 보완사항을 꼼꼼히 체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