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전 11시부터 30일까지 ‘번앤힛 컬렉션’ 신상품 할인 판매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웜톤’, ‘쿨톤’으로 나뉘는 ‘퍼스널 컬러’ 트렌드가 뷰티 업계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톤, 헤어 색상, 눈동자 색 등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어 퍼스널 컬러 특화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웜톤 맞춤 ‘번앤힛 컬렉션’을 단독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이 행사를 통해 한여름 뜨거운 찰나의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릴리바이레드 웜톤 맞춤 색조 화장품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릴리바이레드 번앤힛 컬렉션은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3종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 4종 ▲러브빔 글로우 베일 하이라이터 2종으로 구성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이블리에서만 선보이는 ‘틴트, 아이 섀도우, 하이라이터’ 3종 기획 세트를 48% 할인된 1만7000원대에 판매한다.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는 2개 구매 시, 40% 할인된 1만원대에,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는 1+1 혜택을 통해 2개 상품을 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전 고객에게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상시 제공한다. 릴리바이레드 첫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획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릴리바이레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5명을 추첨해 ‘번앤힛컬렉션’ 전 상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키트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미니 치크밤’과 ‘미니 립 파우치’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에이블리와 선론칭, 협업 등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 효과를 경험한 뷰티 브랜드들로부터 꾸준히 협업 제안이 이어지고 있다“며 “에이블리는 월 700만 명(MAU)의 압도적 사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입점사와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