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월렛서 ‘바로주유 할인쿠폰’ 제공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이용 가능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이지경제=최희우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9월 말까지 종합에너지기업 GS칼텍스와 공동으로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은 KB국민은행과 GS칼텍스가 함께하는 첫 캠페인으로 주유비 절약을 통한 여름철 휴가 장려와 내수시장 소비 증진 등 공익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캠페인은 KB스타뱅킹 내 ‘KB Wallet(이하 KB월렛)’에서 GS칼텍스 ‘Energy Plus(이하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이용 가능한 ‘바로주유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에너지플러스 앱을 처음 이용하는 KB월렛 고객은 HOT쿠폰함을 통해 최대 2만50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기존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은 최대 1만5000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월렛’은 실물지갑을 대체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공공기관 연계서비스 등을 강화한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계좌를 보유하지 않아도 KB스타뱅킹 또는 모바일웹에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GS칼텍스와 함께하는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이 고물가시대 여름철 휴가비 절약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익적 캠페인을 통해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